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비트코인에 관심이 많은 비마입니다. 비트코인 마이너를 줄여서 비마라고 이름지어 봤습니다. 몇년 전부터 비트코인에 대해 알긴 했지만 최근 들어 가격이 치솟는 비트코인을 보면서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비트코인이 정말 가치 있는 것일까? 새로운 화폐 개혁이 시작되는 것일까? 등등 많은 고민속에 비트코인 투자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채굴을 시도해 봤지만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전기세 등 생각할 것들이 너무 많아 중도에 포기하고 클라우드 마이닝으로 생각을 돌렸습니다. 그리고 저의 생각을 정리하고 여러분과 정보를 공유하고자 이렇게 블로그를 개설하게 되었네요.


분명 지금의 클라우드 마이닝은 큰 리스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해쉬 파워를 구매하면 그것을 돌려 받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제네시스 마이닝, 패쉬플레어등 마이닝 업계에도 오랜 시간 영업을 해오는 업체들이 생겨났고 조금씩 믿음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 세상엔 다양한 마이닝 업체가 있고 높은 수익률을 제공하여 사람들을 유치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어떤 업체는 하루 5%의 수익, 3%의 수익을 보장하기도 합니다. 투자금이 모두 없어질 수 있기 때문에 걱정도 됩니다. 그래서 수익률을 조금 낮추면서도 기존 업체보단 많은 수익을 제공하는 업체를 찾아 투자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가능성이 있는 곳을 찾아 리스크를 감수하고 투자를 합니다. 하이 리스크지만 하이 리턴을 바라면서요.


저는 비트코인은 앞으로도 계속 가치가 상승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돈과 화폐의 세계에서 늘 화폐는 인플레이션 되고 새로운 화폐 체제로 교체되었습니다. 늘 그 사이에서 실제 가치 있는 금을 가진 사람들만 부를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최근의 역사에선 달러의 금본위제가 폐지된 이후 수년간 화폐 개혁이 이뤄지지 못하고 있는 사이에 비트코인이란 새로운 암호화 화폐가 등장하게 됩니다. 그사이 달러는 양적완화로 전세계에 큰 거품을 만들어 냈습니다. 언제가 될진 모르지만 그 달러는 다시 미국으로 모여 초인플레이션을 발생시키고 새로운 화폐개혁을 요구할 것입니다. 그 때 살아남을 수 있는 수단이 금입니다. 그리고 한 가지 더 비트코인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전 비트코인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요즘 비마는 클라우드 마이닝 투자에 관심을 가지고 여러 업체들을 선별하여 직접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투자를 진행하면서 겪고 있는 사항들을 이 블로그에 기록으로 남기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클라우드 마이닝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비트코인 클라우드 마이닝 블로그 - 비트마이너 비마" 를 참고해 주시고 비마 블로그에서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